공지사항

콘텐츠 라이선스 관리

  • 관리자
  • 2018-10-08 09:28:00
  • 119.65.120.141

콘텐츠 라이선스 관리

 

1. 무제한 패키지 상품이란?

1) VIP 회원 가입시 “무제한 패키지” 사용 가능
2) VIP 회원 가입비 1개월) 50,000원 3개월) 77,000원 / 6개월) 132,000원 / 12개월) 220,000원
3) 각종 웹툰 3D 배경, 클튜3D소품(cs3o), 이미지 등 “무제한 패키지 VIP용” 메뉴에 콘텐츠 제공
4) 매달 신규 웹툰 스케치업 배경, 소품, 이미지 등 콘텐츠 추가 제공
5)
VIP 라이선스 기간 내 콘텐츠 수량, 다운로드 횟수에 상관없이 무제한 다운로드 가능
6) 모든 모델링은 직접 제작하였으며, 텍스쳐, 이미지는 직접 제작하거나, 저작권에 문제없는 무료 소스 사용

 

2. 프리미엄 상품이란?

1) 상품 구매 시 회원 탈퇴 이전까지 영구적으로 사용 가능

2) 단일 상품으로 판매하며 각각 개별 가격으로 구매

3) 180일(6개월)에 한하여 10회 다운로드 가능
다운로드 조건 종료후 재다운로드가 필요한 경우 재구매 해야 함.

 

3. 주요 라이선스 안내

1) 콘텐츠의 저작권은 (주)스토리숲에 있으며, 사용권 라이선스만 제공합니다.

2) 회원으로 가입하고자 하는 고객은 사이트에 제반 정보(이름/사업자명, 주소, 연락처, E-Mail 등)를 기입하여야 합니다.

3) 회원은 반드시 회원 본인의 실명/사업자명과 핸드폰번호 또는 전자우편(E-Mail) 정보를 제공하여야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실명/사업자명으로 등록하지 않은 사용자는 일체의 라이선스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4) 개인 회원은 본인인증이 된 본인 ID만을 사용을 원칙으로 하며, 본인 이외에는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5) 사업자 회원일 경우 무제한패키지 기업용 상품은 3D 배경, 소품, 클립스튜디오 소재 등 돈드로우 콘텐츠를 사용하는 모든 직원이 1인당 1개 ID를 구매해야 사용 가능합니다.

6) 사업자 회원이 상업적으로 프리미엄 상품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사업자명으로 회원 가입 후 기업용 프리미엄 상품을 구매해야 합니다. 기업용 프리미엄 상품은 사업자에 소속된 직원에 한하여 공유 및 배포 가능하며, 사업자가 제작하는 여러 작품에 사용 가능합니다

7) 회원은 본인 인증이 된 본인 ID로 라이선스를 구매하지 않고 ID를 공유하거나, 가입한 ID정보와 라이선스 구매자 정보가 일치하지 않거나, 실명/사업자명으로 등록하지 않은 사용자는 일체의 콘텐츠 사용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8) ‘사이트’가 제공하는 콘텐츠와 패키지 상품의 경우 1회의 이용만으로 서비스의 이용이나 구매가 완료되는 서비스이므로 디지털 상품의 특성상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

9) 라이선스 권한 기간은 “무제한 패키지”는 신청한 VIP 기간 동안, “프리미엄 상품”은 “사이트” 회원 탈퇴전까지 입니다.

10) 회원의 구매 내역을 통해 라이선스를 관리하므로, 라이선스 기간 종료 또는 회원 탈퇴 시 모든 콘텐츠 라이선스 사용 권한도 자동적으로 소멸되며, 이미 다운로드 받은 콘텐츠를 사용하거나 저장할 수 없으며, 다운받은 콘텐츠는 폐기해야 합니다.

11) 라이선스 기간 종료 또는 회원 탈퇴 후 사용한 콘텐츠에 대해서는 저작권 위반으로 이용자에게 손해배상청구를 할 수 있다. 다만, 라이선스 기간내 이미 작품(웹툰, 일러스트, 게임 등)에 사용된 콘텐츠는 편집, 변형, 재사용되지 않는 한 제작된 그대로 계속 게시하는 것은 허용됩니다.

12)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콘텐츠의 저작권은 ㈜스토리숲에게 있습니다. 회원은 “라이선스 규정”에 따른 회원 구분 및 지급한 금액에 따라 허용되는 목적과 기간의 범위 내에서만 사용 허락을 받는 것이며, ‘사이트’가 콘텐츠의 저작권 자체를 판매하는 것은 아닙니다.

13) ‘사이트’의 콘텐츠 공유, 양도, 재배포, 재판매는 불가능하며, 위반시 이용자에게 손해배상청구를 할 수 있습니다.

14) 모델을 분해/수정해서 본인 사용은 가능하지만, 다른 모델링에 포함시켜 저작권을 주장할 수 없으며, 변형하여 공유, 양도, 재배포, 재판매 하는 것은 금지합니다.

15) 콘텐츠의 라이선스 허가 범위는 상업/비상업적 웹툰, 출판만화, 출판물, 일러스트, 웹소설표지, 게임, VR콘텐츠, 영상물, 건축/인테리어 디자인, 웹/모바일웹 디자인, 인쇄디자인, 광고디자인 등에 사용을 허락합니다. 그 외에는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16) 모든 콘텐츠는 비독점적 사용을 전제로 제공됩니다.

17) 제공되는 콘텐츠 상품은 창작물로써 수정 요청이 불가능 합니다.

18) 스케치업 사용시 “돈드로우” 출처 표기를 권장합니다.

19) 스케치업 파일은 호환성이 높은 스케치업 8 버전으로 제공됩니다.

 

4. 환불 및 계약 철회

1) 무제한 패키지 회원은 이용 승낙일로부터 3일 이내(이하 “청약철회기간”)에 회사에 청약철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받은 라이선스 건별 파일 금액의 합계가 무제한 패키지 금액을 초과할 경우 청약철회가 불가능합니다.

2) 회원이 청약철회기간에 콘텐츠를 다운로드 받은 후 청약철회를 요청한 경우에는 회사는 회원가입금액(회원이 회사에 실제 지급한 금액, 이하 같음)에서 계약 라이선스 건별 파일 가격의 합계를 공제한 후 나머지 대금을 환급하며, 회원이 청약철회를 한 경우 잔존 회원가입금액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회원이 부담합니다.

3) 회원은 청약철회기간이 경과한 후에는 무제한 회원가입금액에서 [다운로드 받은 콘텐츠 수량 x 계약 라이선스 건별 파일 가격]과 위약금(계약해지로 인하여 회사가 부담하게 되는 손해, 부대비용, 수수료를 포함한 비용을 말하며, 총 계약대금의 10%)을 공제한 후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4) 무제한 패키지 계약 라이선스의 건별 파일 가격은 프리미엄샵의 동일한 콘텐츠 가격으로 합니다.

5) 프리미엄 상품의 환불은 180일 이내 동일한 상품 구매시 환불 가능합니다. 다만, 무료 배포, 포인트 구매로 인한 재구매는 환불에서 제외됩니다.

6) 환불 및 청약철회는 전화, 전자우편(E-mail), 일대일 상담을 통해 요청할 수 있습니다.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
사이드 메뉴 열기/닫기

일대일 상담

일대일 상담
바로가기

EMAIL

  • dontdraw@storysoop.com

BANK INFO

  • 신한 (주)스토리숲
    140-010-718810

    현금 결제시 현금영수증은 자동 발행됩니다.
    회원가입시 정확한 휴대폰 번호 기재 바랍니다.

SHOP INFO

  • 대표자 서현강
  • 사업자 등록번호
    113-86-77473
  • 통신판매 신고번호
    제 2014-경기안양-00743호